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국내주식매매

10월5일 오토앤12% 한컴라이프케어 3% 대모 6% 코리아에프티 외 단타매매 인증

by 애플이♡ 2022. 10. 5.
반응형

어제 미장할때 나스닥 반등보고 잠들었는데, 

오늘 국장이 시초에 갭이 떠서 시작했다

아니나 다를까... 전강후약 

 

시초엔 손을 묶었고 

어제 매수했던거 반등 나와서 매도를 했다!

 


오토앤 12.18%

대모 6.06%

코리아에프티 4.18%

한컴라이프케어 3.42%

유일로보틱스 3.18%

고려산업 1.72%

현대약품 0.88%

 


 

오늘자 단기매도 완료 인증

 

 

기가 막힌 분봉 ! 

기가 막힌 일봉 !

 

 

 

 

 

오늘도 용돈을 좀 챙겼다 

손절 없는 단타 매매 크으, 잠시 셀프 박수를 쳐 본다 

날이 갈 수록 더 탄탄해 지는 분봉 타점 

 

 

자 그럼 

이제.. 나머지 쳐물린 내 장투 계좌 좀 떡상하자 ㅎㅎㅎㅎ

요즘 주식하는 사람들 중에 안 물린 사람 없다 

안 물린 사람은..

주식을 안하는 사람들이라지 ㅎㅎㅎㅎ

그나마 나는 양호한 편 같다

난 명함도 못 내밀 정도로 다들 계좌가 피투성이...

 

그.러.나 

 

중장기 계좌 손실은 큰 걱정이 안된다 

6월부터 계좌 청소를 확실히 했고

나머진 일봉상 포근한 자리긴 하다

비록 물려 있으나

모두 행복하게 익절 하리라!!!!

 

 

단기매매로

매일 공부하고 타점잡고 하면 되는 거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