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국내주식매매

나노 상한가 매도/ 케어랩스 한국팩키지 와이오엠 오픈엣지 10월마지막날 매매영상복기

by 애플이♡ 2022. 10. 31.
반응형

 

 

10월의 마지막 날이었고

주말내내 무거웠던 마음이 가시질 않는 월요일 이었다

(이태원 참사로 목숨을 잃은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 매매한 종목

나노, 한국팩키지, 와이오엠, 종목명공개불가, 씨유메디칼, 오픈엣지테크놀로지

 

 

1. 나노 +19.58%

 

나노차트 나노주가

 

 

 

상한가가 풀렸구나.. 

상한가에 일부 매도를 했고 

추가적으로 눌림이 나오면 재공략 하려고 보고 있다

 

나노 익절

 

2차매수를 채 하기도 전에 (오늘 하려고 했었음)

갑자기 상한가를 찍었다..

2차 매수할 자금 아껴서 좋다 ㅎㅎㅎ

예전같았음 불타기 신나게 했을텐데

도파민이 시키는 매매는 이제 하지 않는다

 

정말 많이 바뀐 애플이

매일 이렇게 2년이 지났는데

그럼 바뀌지 안바뀌냐고 ㅎㅎㅎ

 


 

 

2.  케어랩스 +8.76%

케어랩스 차트

 

케어랩스는 요근래 계속 째리고 패고 했던 종목

예전에도 매매를 했었던 종목이었다

케어랩스 일봉 바이셀

 

익절한 뒤 소액으로 끌고 가는 경우가 있고

차트 위치에 따라 다시 재진입 하는 경우도 있다

케어랩스는 매도후, 계속 눈치를 보면서 재매수 

며칠전 말도 안되게 떨어지는 음봉에서 잡아냈고 오늘 익절했다 +8.76%

 

 

 


3. 한국팩키지 +5.6%

 

한국팩키지도 지난주에 익절후 오늘 다시 재공략했다 

한국팩키지 분봉차트

 

 

뭐지 나 오늘 5%먹고 내려왔는데 

한국패키지 털림의 현장 ㅎㅎㅎ

 

내가 매도하고 나서 10%나 더 올랐떠요 ㅎㅎㅎ

한국팩키지 대 털림의 현장ㅎㅎㅎ

 

 


 

 

4. 와이오엠 2.06%

 

와이오엠 차트

 

점심먹고 앉아서 커피 마시다가

눈에 들어온 종목

매수후 저항대 보여서 바로 던지고 나오기

 


 

내 매매영상은 죄다 저작권 침해 ㅎㅎㅎㅎ

 

 

 

매매복기 영상까지 올리고 후딱 쉬어야 겠다

유튜브로 수익 창출은

하늘의 별따기인걸 너무나 잘 알고

난 수익모델을 위해 매매복기를 하는게 아니라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배경으로 깐다

 

물론, 초창기에는 목소리로 복기를 했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그래서 노래를 깔았는데..

내가 그때그때 필 꽂힌 노래를 입히다 보니

죄다 저작권침해 신고딱지가 붙어 있따 ㅎㅎㅎㅎㅎ

 

 

 

저 말은 뭐냐면, 만약 조회수가 1000회가 되든 10만회가 되든

나에게 전혀 득이 되는건 없다.. 는 말 ㅎㅎㅎ

 

 

상관없다

 

ㅎㅎㅎㅎ

 

 

 

 

나머지 복기 영상은

아래 재생버튼을 눌러주세효

 

 

 

애플이 단타매매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