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국내주식매매

광동제약 ls네트웍스 제이씨현시스템 코콤 단타매매 주가 복기

by 애플이♡ 2023. 10. 23.
반응형

10월23일 단타매매 연습겸 실전

 

 

1. ls네트웍스 단타

 

시초에 흐름보고 들어갔는데 운이 좋았다 바로 익절 완료

 

다다닥 익절 됐다

 


2. 제이씨현시스템 = 갸꿀

 

 

제이씨현시스템 고맙습니다
익절

 

금요일 시외 상승때 일부 매도를 했고

나머지만 갖고 와봤는데 오늘 시초 갭이 크게 떴다

일봉 드러웠는데 페이크였다니 ㅎㅎㅎ

페이크건 뭐건 줄때 챙기자, 지수가 계속 하락하는데 이게 찐 상승인가 아닌가는 나중에 확인할 문제

단타, 단기로 들어간거였으면 바로 챙기자

 

 


 

 

3. 코콤 =보합에 정리한 뒤 급등

 

코콤이 지지부진
보합 정리

코콤은 파바박 치고 올라갈 것 같았는데 의외로 지지부진하길래

걍 보합선에서 정리를 했다 

그리고 나서 약 2시간뒤 

 

결국 2시간뒤 급등해버린 코콤

 

 

웅 떡상했쬬? ㅋㅋㅋ

8%? 9%? 브이아이 걸렸더라고

 

그렇지 뭐,, 그런거지 

어찌 다 먹을 수 있겠어 

 

 

종목 오지게 잘 본다! 정도로 마무리 하자고 

후훗

 

 

 


 

4.광동제약 =상승이 심상치 않았고 4%만 먹고 나왔다

 

 

광동제약 올라가서 고맙습니다
매도체결되고 더 날라간 광동
오늘자 양봉에 비하면 하찮은 매도마크 ㅋㅋㅋ

 

6%라고 하니까 뭔가 되게 부자 된 기분이다 

단타는 거의 2~4%권에 매도를 하고 나머지는 끌고 가는거라서

수익률이 큰거는 수익금은 크지 않다

어디까지 가는지 보려고 남겨놓는 거라..

 

단타로 집 살거 아니고

단타인데 큰 수익 내려는 거 자체가 욕심이다

 

라고 말 하지만!!!!!

 

나는 인간이야!

아임 낫 로봇

아임 휴먼! 껄무새 휴먼!!

 

후회를 해야 인간미가 넘친다고!!(????) 

 

 

 

 

 

 

 

개인적인 녹화영상은 가림처리

 

 

가만보자

블로그 복기가 17일까지만 있네

그동안도 많은 매매가 있었다!

 

 

하나하나 못 적는다 

 

지금 뮤지컬 봤던 후기도 못 적구 있다

물랑루즈, 데스노트, 레베카 (리댄, 장댄), 맘마미아, 오페라의 유령,,등등

이것들 후기도 밀려있다 ㅋㅋㅋㅋㅋ

 

 

 

지수야 언제까지 내릴거니

난 하나도 겁나지 않아

난 언제든 준비가 되어 있단다

 

돈 벌 준비

 

 

 

 

 

피터좌 명언

 

3일간 반대매매 1조 4천억

 

3일동안 반대매매 금액이 1조 4천억이란다 

어마어마한 돈..

예전에 난 저 패닉셀 안에 있었지

반대매매 까진 아니고 

내손으로 직접 눈물의 손절을 했지!!

하루에 천만원 단위로 손절이 며칠간 나갔지!

 

 

하지만 지금은 아니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는건 

실수가 아니야

내 습관인거지

 

 

난 절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지!!

몰랐을 땐 어쩔 수 없었지만

지금은 아니다! 

나 지금 무쟈게 잘하고 있다! 

 

셀프 칭찬 

 

 

 

 

주식!

나의 경제적 자유를 가져다줄, 내 삶의 구원자 (?) 

 

내일도 내가 보는 관점으로

종목 픽 잘 해서 단타매매 해보자

 

연습을 실전처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