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국내주식매매

코아스 픽셀플러스 엑스게이트 극동유화 첨담글로벌 우리바이오 ks전선아시아 외

by 애플이♡ 2023. 11. 2.
반응형

단타 복기 시작

오늘 8종목이나 매매했다

복기할게 넘 많아져서 갑자기 귀찮아진다 

ㅋㅋㅋㅋㅋ

 

 

●익절 종목 5개

 

코아스(상한가 안착 but 너는 동전주)

 

 

우리바이오

 

 

청담글로벌

 

ls전선아시아(보합선)

 

오성첨단소재

 

픽셀플러스

 

 

 

 

●손절 종목 2개

 

극동유화

 

경남제약

 

엑스게이트

 

 

 

 

 

 

감기기운때문에 약을 먹었더니 

헤롱헤롱 거려서... 자세한 복기는 다음으로 넘겨야 겠다

 

미래의 내가 해결해주길

 

ㅋㅋㅋㅋ

 

 

 

2023 11월 1일 매매 내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