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미국주식매매

CNXA 커넥사 스포츠 테크놀로지스+15%/ ALZN 알자멘드 뉴로 +5% 당일 매매

by 애플이♡ 2022. 10. 5.
반응형

10월 첫 거래 일

국내 장 포근하게 수익 마감 했고

오늘 미장도 단타 수익 챙겼다 

국내 장은 여전히 갈팡질팡 관망중이라

예수금 꼭 쥐고 있다 

 

대신,

단타 매매는 나의 특기!!

단타+단기스윙 조합으로

국장 조금씩 용돈을 챙기고 있는 중

 

그리고 미국 주식도 매매를 하고 있다 

엔비디아 로블록스는 장투 계좌에 있는데 

이건 넣어 놓고 안 봐야지! 했었던 주식..

근데 자꾸 열어보게 돼

폭락.. 했으니까 ㅎㅎㅎ

 

 

얼마 전 부터

미국주식으로도  단기 매매를  하고 있다 

내가 타점 잡고 들어가는 그런 주식 

고거이 더 매력적이자나

 

 

 

오늘자 미국 주식 복기 시작!

 

 


① 티커 CNXA

커넥사 스포츠 테크놀로지스+15.44 % 매도 완료 

 

티커 CNXA 당일 매매 실현수익인증

 

 

커넥사 스포츠 단타 타점

 

오늘 3번이나 매수하고 매도 했다 

10시반 시작하고 30분 만에 익절,, 지금은 1시간 정도 지났다 

미국주식이라고 단타매매를 하지 못 할 건 없다

(당연히 장기투자도 하고 있다)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미국주식 매매 할 때가 더 평온하다 ㅎㅎㅎ

타점 잡고 기계처럼..

 

 

 

 

깐부들에게 타점 공유하기

 

 

 

 


② 티커 ALZN

알자멘드 뉴로  +6.42 % 매도 완료 

알자멘드 뉴로 단타 매매 완료

 

얼마 전 매매를 했었는데 오늘도 매매를 했다 

 

ALZN차트 주가

 

음봉에 매수 한 .. 멋진 나 (?) 

는 아니고 ㅎㅎㅎ

추세 긋고 진행 한 거다 

나머지 물량이 지금 9%를 넘겼다

일부 수익 확정을 짓고 잠 들기전 걸어 놓음 된다 

 

 

 

나스닥 선물 실시간 차트

 

나스닥 선물이 계속 올라가고 있다 

이렇게 마무리 되려나..?

 

 

 

해외주식 단타계좌

 

 

오늘 이 두 종목으로 매도 했고, 해외 단기매매 실현 수익률 10% 대로 마무리 

 

엔비디아가 버티고 있는

나의 미국주식 장투 계좌는 -20%임을 알리는 바

ㅎㅎㅎ

 

 

내가 반드시 익절을 하고 나오리라

언젠가는 

 

나의 엔비디아!

나의 로블록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