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미국주식매매

미국STAB 스타테라 바이오파머 +8.12% 단타 익절완료

by 애플이♡ 2022. 10. 6.
반응형

10시30분 본장 개장 하고 나서
주식 하나 잡아서
단타 매매 하고 컴터 끄기 전에 복기중

STAB 스타테라 바이오파머 +8.12% 단타 익절완료

 


오늘의 종목은
STAB 스타테라 바이오파머 였다
오늘 국내 주식도 바이오쪽이 강세였지



STAB 일봉 차트





매매 차트 미국주식

 

키움 글로벌 버전은 자동매매 마크가 없는 것일까..?
내가 모르는 것일까?
영웅문은 0606 자동매매일지 복기차트가 있어서 넘 편했는데
아쉽지만 동그라미 표시로 매수 매도 마크를 해 본다

노란색이 매수타점
파란색이 매도타점이었다



미국주식은 파동이 장난 아니다
정말 엄청나다
그렇기 때문에 비중조절은 반드시 해야 한다
진짜 파동이 어마무시 하기 때문에
숙련된 단타(?)가 아니고서는
-100%는 그냥 맞을 수도 있다

국내 주식으로 단타 매매를 오래 해왔고
난 나름 대응을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래서 미국 주식도 단타 매매를 하는 중이고
수익률이 오지고 지리고 레릿고 ..


욕심 안 부리고 줄 때 챙겨서 손실이 없는 것 같다
국내 주식은 가끔 욕심을 부리지...
근데 미국 주식은 욕심을 안 부린다
뭘 잘 모르니까 수익을 줄 때 챙겨서 그런가 보다 ㅎㅎㅎ


오늘도 8% 수익 챙겼다
1시간 정도 이렇게 챙기고,
용돈 벌고, 얼마나 좋냐고 !!!
매일 저녁 10시 반은 나의 알바 시간 ♡
1시간 투자해서
쏠쏠하게 용돈 버는 시간이 되고 있는중



 

이건 오늘자 국내주식 단타 익절

 


위에 사진은 오늘자 국내주식 단타 익절
이 복기는.. 내일 해야 겠다

날이 갈수록 타점이 더 단단해 진다



어느순간 나의 지지라인이 확 올라간 느낌



매일 반복했던 나의 노력들이
언젠간 엄청난 빛을 내길...
기도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