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국내주식매매

린드먼아시아 +118%넘었다 셀바스헬스케어 상한가 머선일

by 애플이♡ 2023. 2. 20.
반응형

린드먼아시아 슛을 쏘다 ! ! !

 

린드먼 아시아 과열구간 단일가 매매때도 잘 끌고 갔다
심지어 물량을 더 모아갔다.

수익률이 90%를 찍고
리스크 줄이면서 수익 확정 지어 갔다

지수가 .... 지수가...
알수 없는 지수 마음

린드먼아시아는 금요일 장중에 단타자리 까지 나왔다
단타로도 진입해서 수익 챙겼다
너무 고마운 종목

오 마이 린드먼 ♡



2월17일 린드먼아시아 차트

 

타점 잡고 모아갔다가 급등 흐름 보일때 매도 시작
단기간에 100% 넘게 올라간 종목
마치 솔트룩스를 보는 듯한



익절라인 올리면서 보기

 

린드먼아시아 5분봉 켜고 단타 진입 했다
익절라인 올리면서 대응하기
스윙과는 별개로 단타로 진입




린드먼아시아 5분봉단타 차트

 

두번째 추매는 좀 아껴뒀고
첫 매수로 바로 수익을 챙기고 나왔다






그리고 오늘 2월20일 오전장 캡쳐

 

그리고 오늘 장이 열렸고
린드먼아시아는 다시 슛을 쐈다

크아 크아 크아
수익률 +118%도 찍었다
으마으마 합니다








 

셀바스헬스케어 오늘 상한가 갔어요

(나는 미리 매도함 ㅎㅎㅎ)




더 지켜봐도 되지만 스윙포트를 비워야 했어서
물량 많이 던지고 지켜본 셀바스헬스케어

오잉 근데 오늘 상한가를 가는게 아니겠냐고

 

셀바스헬스케어 주가차트 5분봉



상한가 근접하게 매도 때렸으니
아쉽진 않다
매도 안하고 수량 모두 갖고 있었으면 오늘 상한가에 매도했잖아!
안 팔껄!
스스로 껄무새가 되지 말자


그때 내 선택은 분명 최선의 선택이었을거다
결과는 후행인거지
후행을 보고 후회하지 말자


어쨋든 셀바스헬스케어도 잘 챙겼고
오늘 상한가 갔으니 상한가 근처에서 올매도가 되었다
아 괜히 팔았다~ 라는 마인드보다
좋은 종목을 발굴한 내 실력 칭찬해
이런 마인드 좋잖아

매일 해 왔던 복기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실력으로, 수익으로 증명해 나가자


아자아자





몸이 너무 안 좋다
요 근래 너무 무리하게 일도 하고
목 어깨 팔꿈치 허리
어느곳 하나 성한곳이 없다

하..... 건강챙김에 소홀 했다
인정!

일 하느라 소진된 내 체력
일의 결과는 좋았을 지언정
힘든건 오롯이 내가 감당해야 하는 몫이다






약을 먹고 잠을 자고 또 잤는데도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

건강 챙기자










↓↓↓↓↓↓↓ 린드먼아시아 매매 복기 영상 ↓↓↓↓↓↓↓↓

 



이 영상 찍을때만 해도 +89%였다
후후 오늘은 그걸 갱신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