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실전매매/국내주식매매

인공눈물 관련주 옵투스제약으로 세번 매매

by 애플이♡ 2023. 10. 17.
반응형

 

이종목은 워낙 움직임이 좀..

그렇고 그런 종목 

 

 

옵투스제약은 디에이치피코리아가 사명을 변경한것

인연이 깊다

예전에 매매도 많이 했었고

 

잘 몰랐을 시절  그냥 들이댔다가 호되게 당하기도 했고

복수도 했고(=익절)

지금은 욕심 안부리고 타점 보고 들어갔다가 나옴

 

상한가를 금방 보내버리고

그 이상을 확!!! 하락 시켜 버리는 무시무시한 

생선가시 종목 ㅋㅋㅋ

 


 

 

1. 옵투스제약 어제부터 째려봤다

옵투스제약 단기매매

 

어제 삼일제약 해 먹고(?)

그 다음 타자, 옵투스제약

어제 종가에 살짝 담궜다

 

그리고 오늘 시초부터 유심히 쳐다봤다

워낙 움직임이 막강한.. 

진짜 이런표현이 맞을지 모르겠지만

너무 드르븐 핸들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편하게 운전해 주시면 안될까요 

 

옵투스제약은 장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상승 흐름을 보여줬다

 

 

 

 

2. 그리고 세번째 진입

 

종가베팅 하고 오늘 20%나 급등했다

 

 

 

 

 

 

 

매매는 세번 했는데

수익금은 많지 않다

결과적으로 어제 종가베팅으로 발 담근걸 가만히 냅뒀으면 더 편했을텐데

이 종목의 특성을 잘 알기 때문에 가만히 냅둘 수 없었다 

챙겨야 하는 종목이어서 

 

...

 

 

 

 

 

오늘 종가

 

20%까지 올라갔던 꽉찬 양봉은 온데간데 없고

역시 윗꼬리 

 

수익 잘 내고 나왔다

 

 

이러다 언제 날릴지는 모르겠지만

줄때 챙겨야 정신에 해롭지 않은 종목이

몇 개 있다

옵투스제약도 그 중 하나 ㅎㅎㅎ

 

 

 

 

 

 

 

 

 

반응형

댓글